adt캡스란

궁금한 문의사항, 빠르고 편리하게 해결하세요!

ADT캡스 상품 FAQ

01 ADT캡스 상품은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보안 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고객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02 업종에 따라 월 이용요금이 달라지는 것이 있나요?
귀금속 상가, 이동통신매장 등 업종에 따라 월 이용요금이 올라가는 업종들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온라인 가입신청 접수 후 ADT 담당 직원이 직접 방문 설계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03 현재 ADT를 사용중인데 ACN을 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현재 ADT를 사용 중인 경우에는 ACN을 통한 전환 가입이 안됩니다.
04 서비스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캡스홈과 일반 매장 경비 서비스 약정 기간은 3년입니다.
05 초기 설치비가 있나요?
캡스홈의 경우 설치비는 22,000원(부가세포함)으로 익월 월 이용료 청구시 합산하여 청구 됩니다.
일반매장 경비서비스 설치비는 고객 환경, 즉 설치장소 규모, 내부 구조, 평수에 따라 설치되는 기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06 전화상으로 가입 신청할 수 없나요?
네, 전화상으로는 가입이 불가하며 반드시 온라인 접수를 통해서만 가입/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이트: http://adt.acnsecurityps.co.kr
07 우선 요금만 알고 싶은데 알려주실 수 있나요?
캡스홈 상품은 2가지로 구분됩니다.
캡스홈 기본형은 월 29,500원(부가세 포함), 캡스홈 보디가드는 월 34,500(부가세 포함)원입니다.
캡스홈을 제외한 일반 매장의 경우는 고객 환경, 즉 설치장소 규모, 내부 구조, 평수에 따라 설치되는 기기가 달라질 수 있어 자세한 요금 컨설팅은 ADT 담당사원이 직접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08 저희 매장이 OO평인데 대략적인 금액을 알려주시겠어요?
평수 및 업종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므로 정확한 요금에 대해서는 ADT 영업사원이 방문해서 사업장 내부를 확인한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09 계약기간 중에 사용자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언제든지 명의 변경은 가능합니다. 단 명의 변경으로 새로운 계약이 시작되어도 ACN전환가입은 불가하며, 기존 ADT고객으로 유지됩니다.
10 주택에 캡스홈 서비스를 가입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단독 주택을 제외한 모든 가정집에 설치 가능합니다. 캡스홈 관련 내용은 ACN 전담센터(080-773-6400)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1 기존고객을 유치할 수 있나요? 적용 불가한 경우는 무엇이 있나요?
ACN과 ADT캡스에 제휴 목적은 신규고객을 소개해주는데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ADT캡스 기존고객의 경우는 신규 실적으로 인정 되지 않습니다. (이전설치, 명의변경등의 고객도 신규에서 제외 됩니다)
12 캡스홈 5+0제도가 있나요? 있다면 ACN 5+0제도와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현재 캡스홈은 ACN 5+0 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13 제가 접수한 소개건 진행사항을 알고 싶습니다.
ACN 전담센터 (080-773-6400)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14 캡스홈 상품별로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캡스홈 기본형은 각종 감지기를 통해 침입 신호를 사전에 감지하여 고객님께 알려 드리고(휴대폰 알림) 출동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캡스홈 보디가드는 특허받은 최첨단 기기인 도어뷰어를 통해 현관 앞 수상한 사람이 있을 경우 영상을 고객님 휴대폰으로 알림 제공해 드리며, 침입에 대한 알림 서비스와 더불어 출동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15 기기 추가는 가능한가요?
캡스홈과 일반매장 경비서비스 모두 원하시는 기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시 보다 자세한 사항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6 가입 후 설치비가 있나요?
캡스홈의 경우 설치비는 22,000원(부가세포함)으로 익월 월 이용료 청구시 합산하여 청구 됩니다.
일반매장 경비서비스 설치비는 고객 환경, 즉 설치장소 규모, 내부 구조, 평수에 따라 설치되는 기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7 대원 출동 시 출동료가 궁금합니다.
경비시간에 발생하는 침입 신호에 대해 출동은 횟수에 제한 없이 출동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출동하는 경우 출동료 25,000원(부가세 포함) 부과 됩니다.
18 A/S 요청 시, 출장비가 발생 되나요?
A/S 접수는 별도의 출장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