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란

궁금한 문의사항, 빠르고 편리하게 해결하세요!

ADT캡스 상품 FAQ

01 ADT캡스 상품은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보안 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고객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02 업종에 따라 월 이용요금이 달라지는 것이 있나요?
귀금속 상가, 이동통신매장 등 업종에 따라 월 이용요금이 올라가는 업종들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온라인 가입신청 접수 후 ADT 담당 직원이 직접 방문 설계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03 현재 ADT를 사용중인데 ACN을 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현재 ADT를 사용 중인 경우에는 ACN을 통한 전환 가입이 안됩니다.
04 서비스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약정 기간은 3년입니다.
05 초기 설치비가 있나요?
초기 설치비 및 공사비가 발생 됩니다. 자세한 금액 사항은 ADT담당 영업사원이 직접 안내해 드립니다.
06 전화상으로 가입 신청할 수 없나요?
네, 전화상으로는 가입이 불가하며 반드시 ACN 다이렉트 온라인스토어 또는 쇼핑몰의 '시큐리티/오토메이션'을 선택하셔서 고객명, 연락처, 주소 정보를 남겨 주셔야 합니다.
07 우선 요금만 알고 싶은데 알려주실 수 있나요?
고객 환경, 즉 설치장소 규모, 내부 구조, 평수에 따라 설치되는 기기가 달라질 수 있어 자세한 요금 컨설팅은 ADT 담당사원이 직접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08 저희 매장이 OO평인데 대략적인 금액을 알려주시겠어요?
평수 및 업종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므로 정확한 요금에 대해서는 ADT 영업사원이 방문해서 사업장 내부를 확인한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09 1만평 규모의 공장에 ADT 보안상품을 유치하려고 하는데 보상 플랜은 어떻게 되나요?
발생되는 월정료에 따라 차등지급 됩니다. 자세한 보상풀랜 변경 내용은 “ACN코리아 뉴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계약기간 중에 사용자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언제든지 명의 변경은 가능합니다. 단 명의 변경으로 새로운 계약이 시작되어도 ACN전환가입은 불가하며, 기존 ADT고객으로 유지됩니다.